진성화학기계
회사소개 제품소개 온라인문의 고객센터
REACTOR(반응기)


 
 
 
 
 Reactor
jacketed Bessel (Spiral Baffle)
(a) 이중 Agitator - 저속용 Agitator, 고점도용 Impeller(Anchor
(b) 이중 Agitator - Type)
(b) 이중 Agitator - 고속용 Agitator, 분산용 Impeller(Edge Turbine (b) 이중 Agitator-Type)
(c) Sealing - Gland Packing
(d) 가열 및 냉각매체 - Steam, Cooling Water
 
 Horizontal Condenser
(a) 향류형 Tube Side (1-Pass) Condenser
(b) 냉각매체 - Cooling Water
 
 Receiver Tank & Reflux Line
 
 Vetical Condenser (Cooler)
(a) 향류형 Tube Side (3-Pass) Condenser
(b) 냉각매체-Chiller
 
 정수 System
 
 Vaccum System
 
 Chiller System
 
 용도
(a) 발포체(Foam) : 연질품, 경질품
(b) 탄성체
(c) 합성피혁
(d) 도표 및 접착제
 
 
반응장치는 반응물질을 반응에 적합한 환경, 즉 온도, 압력 등을 필요한 시기에 필요한 시간동안 유지 시켜 주는 장치로써 화학제품 생산에 핵심을 이루는 것이다.
반응장치는 조작방법,전열형식, 구조 등에 따라 여러 가지로 나눌 수 있는데 본사에서 제작하는 것은 반회분식 반응기에 속한다. 반회분식 반응기는 반응열의 제어와 반응물질의 농도를 조절 할 목적으로 반응물의 일부를 미리 장치 안에 넣고 여기에 다른 성분을 첨가하면서 교반과 반응을 진행한다.
이때 교반은 반응기 안의 반응물질의 정도 및 온도를 일정하게 유지하여 반응기 안에서의 열전달 계수를 늘려 주는데에 도움이 된다. 반응의 진행을 저해하는 생성물의 일부를 Vapor로 날려 배출하는 장치이다.
 
Tube Side Heating Exchanger의 일종으로 Shell안으로 Coolant가 투입되어 Tube 안의 Vapor로 부터 간헐적으로 열을 빼앗아 응축시키는 장치이다. 효과적인 열 교환을 이루기 위해서 Baffle을 설치한다.
 
비중차이가 있는 혼합물의 분리 장치로서 성분을 분리, 정제하는 조작은 같은 상이나 또는 서로 다른상 사이에서 물질 전달 조작은 기계적 분리 방법과 달리 증기압, 용해도, 밀도 등의 차이에서 이루어지므로 특별한 기계적 장치는 없다.

진성화학기계㈜  | 주소 : 경기도 시흥시 찬우물 2길 7 (은행동 349)  | TEL : 031-435-2601~2  | FAX : 031-435-2600 | H. P : 010-5304-5897 | E-mail : jinsungcm@naver.com